CAFE

주민담談

도시여자 대피소 결혼식 축의금 얘기 공감돼요 ㅋㅋ

작성자여름싫어|작성시간26.06.08|조회수1,160 목록 댓글 7

뷔페 비싼곳 했으니까 축의 많이 해야된다는 말은 말도안돼요 ㅋㅋ비싼곳은 결혼하는 본인들 선택이고 결혼을 돈 돌려받기 위해서 하는게 아니고 결혼이 하고싶으니까 하는거잖아요 ㅋㅋㅋ거지새끼들도 아니고 돈 벌려고 결혼하나요 ;; 돈미새들.. 가주는것만으로도 고마워해야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j.edwards | 작성시간 26.06.08 본문 완전 공감이요 3(또는 5)하고 밥먹고와도되나요 이런거도 지들 잔치에 초대하면서 밥도 안주나요 ㅋㅋㅋ 어이없어요
  • 작성자다정 | 작성시간 26.06.08 맞아욬ㅋㅋㅋ결홈식 준비 브이로그 보면 다들 결혼식 준비 축의금으로 어느정도 해결된다는 걸 전제로 하고 하고싶은 거 다 하더라구요...ㅠㅠㅠㅠㅠ 돈 안내고 안가고싶다고..
  • 작성자중심지키쟈 | 작성시간 26.06.09 맞아여 그리고 진심 분수에 맞게 해야지 애초에 호텔에서 하려면 자기가 돈이 많아야 하는거고 그런 집들은 축의 신경도 안써요 맘은 쫌생이면서 한탕 하려고 분수에도 안맞는 호텔하려고 난리니까.. 저모양이지
  • 작성자습도백퍼센트 | 작성시간 26.06.09 주변에서 저런 이유로 파탄난 관계 많이 봤어요
  • 작성자기화 | 작성시간 26.06.10 호텔에서 한다고 축의금 많이해야된다는건 진짜 신박한 발상인것 같아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