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이번 선거에 젤 꼴보기 싫은 당선자 투표해주세요

작성자메이플견과류|작성시간26.06.08|조회수865 목록 댓글 10

저도 고민하다가 우열을 가릴수가 없어서 투표 올려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920712 | 작성시간 26.06.08 와 개어려워요ㅜㅜ 고르자마자 바꾸고싶어집니다... 재...선거 재선거..
  • 작성자NCT해찬 | 작성시간 26.06.08 고르기 너무어렵지만
    진짜 젤 시른사람으로다가ㅠㅠ
  • 작성자뀰르르르르 | 작성시간 26.06.08 전 그래도 추경호요... 내란공범인거 딱 알고 1년내내 재판받으러 다녀야하는데 뻔뻔하게 나왓잖어요 그것도 안전한 대구로
  • 작성자두부김치찌개 | 작성시간 26.06.09 라인업이 고르기 어렵네요
  • 작성자봄날의 뱃쨜 푸바오 | 작성시간 26.06.09 와 한명만 고르기 너무 어려운데요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