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백수 생활 마감합니다.

작성자우윳빛깔최성곤|작성시간26.06.08|조회수2,496 목록 댓글 32

직전 직장에서 상사의 히스테리로 팀원 전원이 각자 다른 핑계를 대면서 퇴사했어요.
화장실도 하루에 겨우 한번 가거나 아예 못가는 날도 있었고요.
그냥 점심시간 제외하고는 미친련처럼 일만 했어요.
그것이 제가 융통성이 없어서라거나 일머리가 없어서라고 한다면 할 말은 없구요..
그 상사는 저희 말고도 약 30~40명의 팀원들이 퇴사하게 만들었다고 이미 소문이 자자했어요.
나이가 많으니까 그래도 버텼어야 한다고 말한다면 뭐 그것도 할 말 없어요 제가 못 버틴건 사실이니까요 ,,

퇴사 후 7개월 정도가 지났어요.
집 근처 아주 작은, 중도 아니예요. 소기업 정말 작지만 출근 통보를 받았어요
걸어서 다닐 수 있고 식대 제공해줘서 교통비랑 식비가 안들어서 나름 괜찮을거 같아요.
마지막 기회라 생각하고 열심히 다녀보려구요

취준중인 줌님들, 이직 준비중인 줌님들에게도 꼭 좋은 기회가 올거예요
줌님들에게 각자 잘 맞는 자리가 꼭 찾아올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윳빛깔최성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줌님도 고생 많으셨네요ㅠㅠ 우리 진짜 화이팅이에요!!!!!!
  • 작성자연느 | 작성시간 26.06.09 에고 글에만 있는 일이 다가 아닐거 아녀요 ㅠ 많이 힘드셨을텐데 이번엔 더 좋은데서 적게일하고 많이 버시길!!❣️
  • 답댓글 작성자우윳빛깔최성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줌님도 적게 일하고 많이 버는 삶 되세요🫶
  • 작성자므어어어어어어어어어 | 작성시간 26.06.09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인생을 길고 회사가 줌님의 전부는 아니니까요! 그래도 고생하신 만큼 잘맞는 회사이길 바라요!!!
  • 답댓글 작성자우윳빛깔최성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으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동 씨게 받았어요🥹 감사해요 줌님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