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보넥도 신곡 좋아요 삐삐칩니다 요즘노래답지않고

작성자생각하고|작성시간26.06.08|조회수619 목록 댓글 3




양산형 릴스 쇼츠 틱톡 음악이 범람하는 시대에

바이럴이란 노래 멜로디도 있고 기승전결도 있고

무엇보다 노래가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06070 | 작성시간 26.06.08 곡 만들때 일부러 듣고 자란 기승전결있는 케이팝곡으로 만들었다 했는데 진짜 그 시절 3분 넘는 케이팝곡 같아서 너무 좋아요ㅋㅋㅋ후반에 이한-성호 넘어가는 브릿지 성녀파트까지ㅋㅋ
  • 작성자Silica gel |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 노래 좋아요 ㅋㅋㅋㅋ 그리고 딱 그 시절 케이팝같아서 심장 뛰어요..
  • 작성자BOYNEXTDOOR | 작성시간 26.06.08 제 닉 안바꾸고 버티길 잘했어요.. ㅎㅎ 보넥도는 터집니다! 아 앨범 자체가 겁나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