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2찍들 정해인 인스타가서 고마워하고 있네요ㅋㅋㅋ

작성자시에스타|작성시간26.06.09|조회수1,894 목록 댓글 2

정해인 디피 찍은 이후로
현충일마다 보훈 관련 인스타 늘 올렸었는데
지들 편들어준줄 알고
인스타댓글에 멸공! 멸공! 형님 감사합니다
ㅇㅈㄹ떨고 있어여 ㅋㅋㅋㅋㅋㅋ
응 아냐 병신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oNoh | 작성시간 26.06.09 올린 날이 언제인지도 몰라서 사이렌 왜 울리냐고 하는 놈들인데 사진만 보고 그 의미를 알리가요ㅋㅋㅋㅋ
  • 작성자곤찐 | 작성시간 26.06.09 왜그리 멍청한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