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찍들 정해인 인스타가서 고마워하고 있네요ㅋㅋㅋ 작성자시에스타|작성시간26.06.09|조회수1,89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해인 디피 찍은 이후로현충일마다 보훈 관련 인스타 늘 올렸었는데지들 편들어준줄 알고인스타댓글에 멸공! 멸공! 형님 감사합니다ㅇㅈㄹ떨고 있어여 ㅋㅋㅋㅋㅋㅋ응 아냐 병신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BoNoh | 작성시간 26.06.09 올린 날이 언제인지도 몰라서 사이렌 왜 울리냐고 하는 놈들인데 사진만 보고 그 의미를 알리가요ㅋㅋㅋㅋ 작성자곤찐 | 작성시간 26.06.09 왜그리 멍청한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