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우회전 기다리는데 빵

작성자크르릉|작성시간26.06.09|조회수783 목록 댓글 7

교차로에서 직진하는 차들 기다리면서 우회전하려고 하는데 뒤에서 빵 거리는 ㅅㄲ들 잡아다 패고 싶어요 진짜..그럼 직진하는 차에 가서 부딪히리?? 멍청한 ㅅㄲ들 그런 머리로 어떻게 운전하나 몰라요 아침부터 열받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잘될거야힘내자 | 작성시간 26.06.09 근데 진짜 직우 차선 개념 이해 못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 작성자므어어어어어어어어어 | 작성시간 26.06.09 엿먹어라 하세요!!!
  • 작성자복돼지 | 작성시간 26.06.09 내가 사고 나면 니들이 책임질것도 아니면서! 이러고 뻔뻔하게 있습니다.
  • 작성자하울의 쳐싸돌아댕기는 성 | 작성시간 26.06.09 그럴때 마이크 있었으면 좋겠어요진심
  • 작성자크르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줌님들 같이 욕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ㅜ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