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사려고 하는데 인조가죽시트는 별로일까요? 작성자영덕대개|작성시간26.06.09|조회수18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중고차 사려는데 다른 옵션은 다 괜찮은데 가죽시트가 아닌게 좀 걸려서요오래 탈 차로 고르는 중이라 가죽시트여야만 할거같은데 많이 다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윈 메타윈 | 작성시간 26.06.09 인조가죽이 관리가 편해요! 요즘 인조가죽도 엄청 잘 나와서 큰 차이는 못느끼겠어요~ 답댓글 작성자영덕대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오!!! 바로 질러야겠어욥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