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중고차 사려고 하는데 인조가죽시트는 별로일까요?

작성자영덕대개|작성시간26.06.09|조회수181 목록 댓글 2

중고차 사려는데 다른 옵션은 다 괜찮은데 가죽시트가 아닌게 좀 걸려서요
오래 탈 차로 고르는 중이라 가죽시트여야만 할거같은데 많이 다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윈 메타윈 | 작성시간 26.06.09 인조가죽이 관리가 편해요! 요즘 인조가죽도 엄청 잘 나와서 큰 차이는 못느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영덕대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오!!! 바로 질러야겠어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