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장이 너무 싫어서요.. 작성자멍뭉이가최고야|작성시간26.06.09|조회수44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팀장이 너무 싫어서과장님한테 팀 옮겨달라고 면담하고 싶어요..지금까지 만났던 팀장님들중에진심 최악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음카카오진짜가만안도 | 작성시간 26.06.09 저도요.. 저는 그래서 입사 2개월짼데 면접보러 다니고 있어요... ㅜ 빨리 탈출 하려고요 작성자띵땡똥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전에회사 팀장이랑 너무 안맞아서 연봉 복지 출퇴근거리 다 좋았는데 때려쳤어요걔 땜에 스트레스 받아서 병까지 얻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