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팀장이 너무 싫어서요..

작성자멍뭉이가최고야|작성시간26.06.09|조회수444 목록 댓글 2

팀장이 너무 싫어서
과장님한테 팀 옮겨달라고 면담하고 싶어요..
지금까지 만났던 팀장님들중에
진심 최악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음카카오진짜가만안도 | 작성시간 26.06.09 저도요.. 저는 그래서 입사 2개월짼데 면접보러 다니고 있어요... ㅜ 빨리 탈출 하려고요
  • 작성자띵땡똥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전에회사 팀장이랑 너무 안맞아서 연봉 복지 출퇴근거리 다 좋았는데 때려쳤어요
    걔 땜에 스트레스 받아서 병까지 얻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