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직진 차선에 있었고 신호 받아서 출발을 했거든요
좌회전 차선에 있던 차가 차선을 잘못 들어갔는데
갑자기 직진 차선으로 들어오는 거에요
그런데 이미 제가 가고 있어서 그 차가 들어올 공간이 안됐어요
그래서 빠앙했는데 그럼 멈춰야하잖아요
너무 어이가 없는게 제가 빵했더니 그 차가 빵하면서 더 들어오려고 하는 거에요
그럼 백퍼 부딪히는데
그래서 진짜 빠아아아앙 하면서 지나왔어요
길 잘못 들어서 차선 변경해야 하는 건 알겠지만
그러면 공간이랑 이런 거 다 보고 들어오셔야하는데 참...
저는 운전 배울 때 길 잘못 들었으면 억지로 바로 잡아서 가려고 하지말고
그냥 그 길로 가서 다시 돌아오락 배웠는데
그러다가 사고 날 확률이 높다고요
안 그러신 분들이 더 많으신가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돗 작성시간 26.06.09 그런놈들이 엄청 많아요
지들이 운전 잘못하는걸 알아야하는데 뻔뻔 -
작성자수없는씨박 작성시간 26.06.09 개스키 ㅡㅡ 면허다시 따야해요
-
작성자푸공주 작성시간 26.06.09 지가 빵은 왜 해요?? 운전하다보면 별 미친놈들 다 본다니깐요 그럼 하루종일 기분 안좋던데ㅡㅡ
-
작성자감귤쥬스 작성시간 26.06.09 그러니깐 그 정도 모르는거면 출근길도 아녔을텐데 그럼 좀 돌아가면 되잖아요 ㅉㅉ
-
작성자집에서범을키워도이것보단덜물리겠다 작성시간 26.06.09 미친놈 신고하세요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