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침부터 사고 날 뻔 했어요

작성자잘될거야힘내자|작성시간26.06.09|조회수867 목록 댓글 10

저는 직진 차선에 있었고 신호 받아서 출발을 했거든요 

 

좌회전 차선에 있던 차가 차선을 잘못 들어갔는데 

 

갑자기 직진 차선으로 들어오는 거에요 

 

그런데 이미 제가 가고 있어서 그 차가 들어올 공간이 안됐어요 

 

그래서 빠앙했는데 그럼 멈춰야하잖아요 

 

너무 어이가 없는게 제가 빵했더니 그 차가 빵하면서 더 들어오려고 하는 거에요 

 

그럼 백퍼 부딪히는데 

 

그래서 진짜 빠아아아앙 하면서 지나왔어요

 

길 잘못 들어서 차선 변경해야 하는 건 알겠지만 

 

그러면 공간이랑 이런 거 다 보고 들어오셔야하는데 참... 

 

저는 운전 배울 때 길 잘못 들었으면 억지로 바로 잡아서 가려고 하지말고 

 

그냥 그 길로 가서 다시 돌아오락 배웠는데 

 

그러다가 사고 날 확률이 높다고요 

 

안 그러신 분들이 더 많으신가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돗 | 작성시간 26.06.09 그런놈들이 엄청 많아요
    지들이 운전 잘못하는걸 알아야하는데 뻔뻔
  • 작성자수없는씨박 | 작성시간 26.06.09 개스키 ㅡㅡ 면허다시 따야해요
  • 작성자푸공주 | 작성시간 26.06.09 지가 빵은 왜 해요?? 운전하다보면 별 미친놈들 다 본다니깐요 그럼 하루종일 기분 안좋던데ㅡㅡ
  • 작성자감귤쥬스 | 작성시간 26.06.09 그러니깐 그 정도 모르는거면 출근길도 아녔을텐데 그럼 좀 돌아가면 되잖아요 ㅉㅉ
  • 작성자집에서범을키워도이것보단덜물리겠다 | 작성시간 26.06.09 미친놈 신고하세요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