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뉴스뜬게 91곳이였나 그거도 충격인데 140이라뇨...............
선관위 진짜 바로잡아야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D&E love 작성시간 26.06.09 독립기관이라고 감사도 거부하니 부패가되다못해 썩은듯요
-
작성자뚜벅이 작성시간 26.06.09 아....그냥 선거 다시 하긴 해야할거같기도 하고(재선거충 아닙니다) 그냥 뭐가됐든 찝찝해여 결과가 뒤집힐거같진않지만 그냥 선관위가 너무 ㅂㅅ같아서 말이 안나와요
-
답댓글 작성자뚜벅이 작성시간 26.06.09 걍 싹 갈아엎고 선관위 직원들도 추천하지말고 시험쳐서 들어가야할거같아요
-
작성자awake 작성시간 26.06.09 ㅁㅊ 왜 점점 늘어나요?
-
작성자쓰리피스정장 작성시간 26.06.09 선관위 일 재대로 안한거네요. 선관위는 국정감사 안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