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도 심란
내려도 심란
고점에 묶인자 심란합니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샹스 작성시간 26.06.09 일정들이 예정 되어있어서 변동성이 좀 이어지지 싶어요. 단타 잘하시는 분들만 1박2일이나 하루코스로 가능하고 일반 개인들한테는 불리한 시장으로 보입니다ㅠ대신 무서울때마다 모아가는 전략은 괜찮지 싶고요
-
작성자연느 작성시간 26.06.09 변동 더 있을것같아서 그때마다 소량 구매하려구용
-
작성자차라차란 작성시간 26.06.09 저두요 ㅋㅋㅋㅋ 언제쯤 이런일에 휘둘리지 않을 수 있을까요..껄껄..
-
작성자샤인머스깽이 작성시간 26.06.09 그냥 계속 변동할 거 같아서 일단 저도 관망 중입니다 ㅠㅠ 하 ㅋㅋ 고점일때 사서 정말 ㅋㅋㅋㅋ
-
작성자김경단 작성시간 26.06.09 전 시드도 없었어서 그냥 당분간 안봏라고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