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어제 물을 탔었어야 했을까요 하

작성자도돗|작성시간26.06.09|조회수1,462 목록 댓글 9

올라도 심란
내려도 심란

고점에 묶인자 심란합니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09 일정들이 예정 되어있어서 변동성이 좀 이어지지 싶어요. 단타 잘하시는 분들만 1박2일이나 하루코스로 가능하고 일반 개인들한테는 불리한 시장으로 보입니다ㅠ대신 무서울때마다 모아가는 전략은 괜찮지 싶고요
  • 작성자연느 | 작성시간 26.06.09 변동 더 있을것같아서 그때마다 소량 구매하려구용
  • 작성자차라차란 | 작성시간 26.06.09 저두요 ㅋㅋㅋㅋ 언제쯤 이런일에 휘둘리지 않을 수 있을까요..껄껄..
  • 작성자샤인머스깽이 | 작성시간 26.06.09 그냥 계속 변동할 거 같아서 일단 저도 관망 중입니다 ㅠㅠ 하 ㅋㅋ 고점일때 사서 정말 ㅋㅋㅋㅋ
  • 작성자김경단 | 작성시간 26.06.09 전 시드도 없었어서 그냥 당분간 안봏라고요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