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점심으로 맥도날드 맥앤치즈 vs 초밥세트

작성자메론맛나나킥|작성시간26.06.09|조회수222 목록 댓글 8

진지하게 어제 잠들기 전부터 고민했어요ㅋㅋㅋ
오늘 쉬는날이라 11시 땡하자마자 먹으러 갈거엥용
아 뭐먹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차닝 | 작성시간 26.06.09 초밥이요
  • 작성자테르 | 작성시간 26.06.09 초밥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09 초초초밥이요
  • 작성자이지동 | 작성시간 26.06.09 초밥
  • 작성자메론맛나나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 초밥 12p 먹고 후식으로 스낵랩까지 갈겼어요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