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쯤에서 해보는 투표글!!

작성자연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48 목록 댓글 2

나는 주식을 한다 vs 안한다!! 저는 예....간이 너무 작아서 그런거 못해요....적금,예금만 넣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인머스깽이 | 작성시간 26.06.09 11 하긴 하는데 주식 비중은 적고 적,예금 비중이 높아요...
  • 작성자8년째갤럭시A | 작성시간 26.06.09 하는데 몰빵은 아니고 요즘은 예금 주식 6:4 정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