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쯤에서 해보는 투표글!! 작성자연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4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는 주식을 한다 vs 안한다!! 저는 예....간이 너무 작아서 그런거 못해요....적금,예금만 넣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인머스깽이 | 작성시간 26.06.09 11 하긴 하는데 주식 비중은 적고 적,예금 비중이 높아요... 작성자8년째갤럭시A | 작성시간 26.06.09 하는데 몰빵은 아니고 요즘은 예금 주식 6:4 정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