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영화값 5~6천원이 딱 좋아요

작성자놀래|작성시간26.06.09|조회수431 목록 댓글 7

와일드씽같은 영화는 ott로 보면 재미 없고 영화관에서 사람들이랑 같이 깔깔거리면서 봐야 재밌어요..ㅋㅋ
만오천원이었으면 걍 인터넷 짤로만 봤을거같거든요
영화관 티켓이 비싸서 한국영화가 망하는거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녀시대-태연 | 작성시간 26.06.09 맞아요... 진짜 영화관이 왜 망해가는지 전혀 이해 못하는 것 같아요. 심심풀이로 가서 여가를 보낼 수 있는 정도의 규모여야 하는데
  • 작성자도돗 | 작성시간 26.06.09 완전요 그냥 가볍게 보는거죠
    영화산업은 문화적 측면에서 다다익선을 추구해야하는데
  • 작성자구교환 | 작성시간 26.06.09 만오천원 비싸요.... 재미없으면 돈 아까움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09 마자요 그때는 하루에 막 3편씩 봤어요! ㅋㅋㅋ
  • 작성자닉네임을 수정해 주세요. | 작성시간 26.06.09 맞아요... 그땐 B급 감성 그런 영화도 다 봤었는데 말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