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씽같은 영화는 ott로 보면 재미 없고 영화관에서 사람들이랑 같이 깔깔거리면서 봐야 재밌어요..ㅋㅋ
만오천원이었으면 걍 인터넷 짤로만 봤을거같거든요
영화관 티켓이 비싸서 한국영화가 망하는거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녀시대-태연 작성시간 26.06.09 맞아요... 진짜 영화관이 왜 망해가는지 전혀 이해 못하는 것 같아요. 심심풀이로 가서 여가를 보낼 수 있는 정도의 규모여야 하는데
-
작성자도돗 작성시간 26.06.09 완전요 그냥 가볍게 보는거죠
영화산업은 문화적 측면에서 다다익선을 추구해야하는데 -
작성자구교환 작성시간 26.06.09 만오천원 비싸요.... 재미없으면 돈 아까움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09 마자요 그때는 하루에 막 3편씩 봤어요! ㅋㅋㅋ
-
작성자닉네임을 수정해 주세요. 작성시간 26.06.09 맞아요... 그땐 B급 감성 그런 영화도 다 봤었는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