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시위대 인증글 보면 처음 시위나왔다 이러는 사람들 엄청 많은데 작성자김영우|작성시간26.06.09|조회수32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럼 계엄때는 나라걱정이 안됐던걸까요 ㅋㅋㅋ부실선거엔 참정권 박탈이라면서 그런 선거가 아예없게 만드는게 계엄인데..그리고 그런 인스타 보면 일본은 진짜 오지게도 놀라다니더라구여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