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잠실 시위대 인증글 보면 처음 시위나왔다 이러는 사람들 엄청 많은데

작성자김영우|작성시간26.06.09|조회수328 목록 댓글 0

그럼 계엄때는 나라걱정이 안됐던걸까요 ㅋㅋㅋ
부실선거엔 참정권 박탈이라면서 그런 선거가 아예없게 만드는게 계엄인데..
그리고 그런 인스타 보면 일본은 진짜 오지게도 놀라다니더라구여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