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담 복숭아 황귀비랑 사쿠라 주문 받아요!!

작성자나초초|작성시간26.06.09|조회수794 목록 댓글 8



비전농원 8월에 나오는 황귀비황도랑 사쿠라백도 지금 선주문 받고 있어요!!!ㅋㅋㅋㅋ
급해서 후다닥 주문하고 주담에도 공유합니당
7월에 받는거 다 먹을때쯤 올 것 같아서 안 끊기고 좋을 것 같아여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reedobby | 작성시간 26.06.09 아 아직 지난번 주문것도 안먹어봐서 주문할지 고민돼요 시켰다 맛없을까봐 ㅠ
  • 작성자하츄핑보단공룡 | 작성시간 26.06.09 링크 어딨나요!!!!!
  • 답댓글 작성자하츄핑보단공룡 | 작성시간 26.06.09 복숭아 쳐돌이.급해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나초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비전농원 네이버 블로그 들어가심 공지사항에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하츄핑보단공룡 | 작성시간 26.06.09 나초초 감사합니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