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디카페인라떼 추천해주실분

작성자INSIDEOUT|작성시간26.06.09|조회수307 목록 댓글 4

배달되는 카페에서 사먹고싶은데 맛이 천차만별이라ㅜㅜ
일단 메가랑 컴포즈는 별로였어요..
디카페인 원두 갈아서 해주는데 맛 괜찮은 곳 아시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아님 디카페인 원액 추천이라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뭐가웃겨? | 작성시간 26.06.09 아티제!
  • 작성자예스 | 작성시간 26.06.09 투썸이요!
  • 작성자손잡이 | 작성시간 26.06.09 텐퍼센트 디카페인도 괜찮아요!
  • 작성자진수닝 | 작성시간 26.06.09 더벤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