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마늘냄새는 양치해도 안사라지죠 작성자고요한|작성시간26.06.09|조회수43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 광어회에 생마늘 해서 먹었는데..ㅎㅎ 왜 양치 열심히 해도 안사라지죠?????? 이 마늘..저만 느끼는거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글생학내려 | 작성시간 26.06.09 아무래도 마늘냄새는 속에서 나는거라....ㅜ 작성자놀래 | 작성시간 26.06.09 속에서 올라와서ㅋㅋㅋㅋ 사탕같은거 드세용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