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왜 마늘냄새는 양치해도 안사라지죠

작성자고요한|작성시간26.06.09|조회수435 목록 댓글 2

 

 

어제 광어회에 생마늘 해서 먹었는데..ㅎㅎ

 

왜 양치 열심히 해도 안사라지죠??????

 

이 마늘..저만 느끼는거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글생학내려 | 작성시간 26.06.09 아무래도 마늘냄새는 속에서 나는거라....ㅜ
  • 작성자놀래 | 작성시간 26.06.09 속에서 올라와서ㅋㅋㅋㅋ 사탕같은거 드세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