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맘스터치 × 무한상사 홀린듯이 주문했어요 + 후기)배고파

작성자놀래|작성시간26.06.09|조회수1,890 목록 댓글 5

나가서 밥먹고 볼일보려고 했는데 집에서 먹고 출발하죠뭐..^^
키캡 너무 기대돼요ㅠㅠㅠ

===========
후기입니다
배달 엄청 빨리왔네용 ㅋㅋㅋ

전 배고파 왔어요 오예 퀄 너무 좋아요 얼른 사세요!!
속터져도 갖고싶어요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람아 | 작성시간 26.06.09 아 저도 고민중인데ㅠㅠ 후기 부탁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놀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넵~
  • 작성자피카츄 | 작성시간 26.06.09 아 제가 속터져 갖고싶었는데ㅠㅠㅋㅋㅋㅋ
  • 작성자김은희작가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속터져 갖고 싶네요 ㅋㅋㅋㅋ
  • 작성자다람아 | 작성시간 26.06.09 포장지 밥줘네욬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