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서 밥먹고 볼일보려고 했는데 집에서 먹고 출발하죠뭐..^^
키캡 너무 기대돼요ㅠㅠㅠ
===========
후기입니다
배달 엄청 빨리왔네용 ㅋㅋㅋ
전 배고파 왔어요 오예 퀄 너무 좋아요 얼른 사세요!!
속터져도 갖고싶어요ㅠㅠㅠㅠ
다음검색
나가서 밥먹고 볼일보려고 했는데 집에서 먹고 출발하죠뭐..^^
키캡 너무 기대돼요ㅠㅠㅠ
===========
후기입니다
배달 엄청 빨리왔네용 ㅋㅋㅋ
전 배고파 왔어요 오예 퀄 너무 좋아요 얼른 사세요!!
속터져도 갖고싶어요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