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인천 줌님들 주말에 근교 어디로 놀러가셔요

작성자고요한|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뜨뜨 작성시간26.06.09 영종도 가보세여!!!
  • 작성자 8년째갤럭시A 작성시간26.06.09 당일치기로는 파주나 강화? 당진도 당일치기해보긴 했는데 서해안고속도로ㅠ엄청 막혀서 비추용
    아니면 송도 센트럴파크-송헌아- 트리플스트리트 이쪽이 인천 내에서는 그나마 운전하기 편하고 주차할 곳도 그럭저럭 많아요 차이나타운 - 신포시장 이쪽은 화물차 많라서 운전할 때 좀 무서웠고 주차하기가 빡세더라구요..
  • 작성자 모기잡자 작성시간26.06.09 동양염전
    시루앤케이크

    아라타워

    누군가에게거북섬점

    배곧생명공원

    시흥갯골타워

    소래습지생태공원
  • 작성자 케이틀린 디버 작성시간26.06.09 영종도, 송도, 강화, 파주, 일산 자주 다녔어요ㅋㅋ 이케아도 가구용
  • 작성자 모기잡자 작성시간26.06.09 인대공도 추천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케이틀린 디버 작성시간26.06.09 22 인천대공원도 좋아요 주차장 넓고 많고!
  • 작성자 고기를잡으러바다로갈까나 작성시간26.06.09 하나개해수욕장 산책로 잘되어있어요 너무이뻐요!
  • 작성자 고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감사해요♥♥♥
    하나씩 차근차근 엄마랑 다녀볼게요ㅎㅎㅎㅎ
  • 작성자 글생학내려 작성시간26.06.09 혹시 섬도 괜찮다면 신시모도요! 사람 그렇게 많지 않고 해변가도 있어서 여유롭게 보고 오기 좋을거예요 인천 사람이면 뱃값도 저렴해서 날 좋을때 갔다 오기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 고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오 여기도 인스타에서 보긴 했는데 사람 많을까봐 엄두 못냈거든요.. 한번 도전해볼게요!!!!
  • 답댓글 작성자 글생학내려 작성시간26.06.09 고요한 헐 인스타에 올라왔어요??!! 다리 생긴다더니 사람 많아졌나보네요..ㅠㅠㅠ그래도 여기 여유롭고 좋아요 도전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 고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글생학내려 네네!! 다리 생겨서 더 사람 많이지기 전에 누려보고 오겠습니다ㅎ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