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맘스터치 무한상사 배달왔어요!!(후기)

작성자피카츄|작성시간26.06.09|조회수1,862 목록 댓글 11

배달앱은 안떠서 맘스터치 공식어플로 주문했어요!
굿즈만 궁금해하실거같아서 음식사진은 패스!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09 저희 점심으로 맘스터치 배달시켰어요 ㅋㅋㅋ
  • 작성자놀래 | 작성시간 26.06.09 앗 줌님 키링에 불 들어오나요? 전 왜 안들어오죠ㅠ
  • 답댓글 작성자놀래 | 작성시간 26.06.09 아 플라스틱을 안뺐었네요 ㅋㅋㅋㅋ
  • 작성자먀오 | 작성시간 26.06.09 틴케이스도 넘 탐나요 ㅋㅋㅋㅋ
  • 작성자게으른꿀벌 | 작성시간 26.06.09 키캡 탐나네여ㅋㅋ저두 맘터로 점심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