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시간 놓쳐서 실패하고
아까 10시 땡치고 예매창 들어가니까
앞에 대기가 2만2천명ㅋㅋㅋ
지금 한 시간 기다렸는데
아직도 앞에 6천명 있어요ㅜㅜ
도서전 예매가 해마다 빡세지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계 작성시간 26.06.09 ㅠㅠㅠ이거 누가 성공해여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내가갈래하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그러게요... 이젠 하다하다 도서전 티켓팅까지 하네요ㅜㅜ
-
작성자은채니 작성시간 26.06.09 아까먹고 있었네요ㅜㅜㅜ와매진힘들다니ㅜㅜ
-
답댓글 작성자내가갈래하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저도 어제 까먹고 오늘 시도했다가 오늘 쓴맛을 봤어요ㅜㅋㅋ
-
작성자흥국김연경 작성시간 26.06.09 저도 어제 10시땡하자마자눌럿는데 만번대로 실패ㅠ 오늘은 800번대로 성공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