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BL리디껀데 웹툰 수가 엄청 구르는거 발견했어요 넘나 불쌍해 ㅠㅠ

작성자바밤바바밤|작성시간26.06.09|조회수347 목록 댓글 16

알오물인데..

수는 맨날 묶여서 당하고 (계약때매,,,,,,,,) 

ㅠㅠㅠㅠㅠㅠㅠ

밥도 안주고 흑흑.............

공이 준 옷도 다 집안사람들이 뺏아감 넘나 불쌍

 

헤비레인입니다 (리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밥을 주라고 시키는데..그게 계약인거 같은데 ...
    집 지키는 놈들이 안줘요 중간에 빼돌림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밥도 못먹고 ㅠㅠ
  • 답댓글 작성자별빛지다 | 작성시간 26.06.09 바밤바바밤 이거 우선 장바구니 넣어둡니다 수어매 가슴치고 읽을거같아요 ㅡㅜ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별빛지다 진짜 역대급 불쌍 수중에 한명이예요 ㅠㅠㅠㅠㅠㅠㅠ너무 안됐음 ㅠㅠ
  • 작성자베리불 | 작성시간 26.06.09 저는 이거 웹소설로 재밌게읽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 열받아여……. 공 놈 억울하게 후회하는 놈!!!!!!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하 소설로 먼저 볼까봐요 ...
    얼마나 끝내주게 후회하려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