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장동혁은 사전선거를 폐지시킨다네요;; ㅋㅋ

작성자츄러스과자|작성시간26.06.09|조회수773 목록 댓글 7

아무리 야당이지만 아휴 진짜 이제까지 일 겁나 못했으면서
갑자기 특검한다면서 일어나는거 어이없어요
재선거특별법이라나 ??
오히려 제대로된 선거관리를 위한 법도 아니고
진짜 사전선거 폐지는 당대표라는 애가 할 말 인가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니이게뭐람 | 작성시간 26.06.09 사전투표가 문제가 아니잖아..
  • 작성자작은별 | 작성시간 26.06.09 사전투표가 왜 ㅋㅋㅋ
  • 작성자탕구리 | 작성시간 26.06.09 사전투표 없애는거야말로 참정권 문제아닌지
  • 작성자박정아 | 작성시간 26.06.09 느그 세훈이한테 재선거 하자고 해야지 뭔 사전선거를 없애요ㅋㅋㅋ
  • 작성자물뚱뚱이 | 작성시간 26.06.09 참정권 침해하자고 주장하는 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