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내년에 엄마환갑이라 해외여행 가려고 하는데요!

작성자우연히 행복해지세요|작성시간26.06.09|조회수633 목록 댓글 10

저랑 엄마+아빠 아님 저+엄마 둘이서 갈건데

엄마가 해외여행 한번도 안가보셔서 살면서 한번은 가보고싶으신가봐요

내년에 환갑겸해서 계획해볼까 하는데

최대 4~5시간안쪽으로 갈 수 있는 곳으로 

태국 방콕이나 베트남 다낭or나트랑 대만 이정도로 생각하고 있거든요!

10월말~ 11월초쯤 갈 듯한데 이중에 어디가 나을까요?ㅜㅜ

다 안가봐서 혹시 여러군데 가보신 줌님 계시면 어떤지 궁금해서 올려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x33 | 작성시간 26.06.09 11월쯤이면 방콕 건기들어서는데 날씨도 괜찮고 전 개인적으로 방콕이 나트랑보다 훨씬 좋았어요..!! 구경이나 관광 좋아하시면 방콕 완전 추천드리고 좋은리조트에서 휴양목적이면 나트랑이요!
  • 작성자석기시대 | 작성시간 26.06.09 가족들이랑 홍콩 / 다낭 / 괌에 갔었는데 다낭 제일 좋아하셨어요!! ㅎㅎㅎ 중간에 일일투어까지해서 다니니까 더 좋으셨나봐용
  • 작성자갱아지 | 작성시간 26.06.09 그 시기에 다낭 우기라 완전 비추요 저 우기에 갔는데 진짜 별로였어요ㅠㅠ 후보에는 없지만 상하이도 추천이용 거리도 짧고 도시 깨끗하고 야경 예쁘고 화려해서 부모님이 좋아하셨어요
  • 작성자nct도영 | 작성시간 26.06.09 저도 방콕이나 다낭 추천이용 ㅋㅋㅋㅋ
  • 작성자우연히 행복해지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와 줌님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참고해서 잘 정해볼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