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생리기간중이라 입맛이 현타가 온건지

작성자silver8224|작성시간26.06.09|조회수207 목록 댓글 2

아니면 아침에 식빵 두조각에 잼발라 먹어서 그런건지

 

점심생각이 없네여..;;;

 

생리전에는 그렇게 계시를 받더니만..

 

생리중에는 그냥 현타네여..

 

걍 점심시간에 자야겠어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09 마자여 생리전에 입터지고 생리중엔 속도 이상하고 먹으면 또 바로 배도 아프고 ..진짜 별로예요
  • 작성자뫼비우스 | 작성시간 26.06.09 어 진짜요 저 엊그제부터 시작인데 ㅋㅋ
    전주부터 단거 생크림 짠거 매운거 골고루 땡기다가 시작하니까 속도 더부룩하고 한끼 먹으면 암생각도안나요 pms멈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