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탑2는 장기적으로 봐도 될까요? 작성자영덕대개|작성시간26.06.09|조회수89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랑 오늘 생각보다 안빠져서 지켜보고는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컵 | 작성시간 26.06.09 저는 장기적으로 가지고 갈 거긴 합니다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09 넹넹 반도체가 죽지않는한까지는 작성자뀰르르르르 | 작성시간 26.06.09 넹 진짜 장기적으로 1년? 갖고잇음 오만원 찍으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