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솔탑2는 장기적으로 봐도 될까요?

작성자영덕대개|작성시간26.06.09|조회수892 목록 댓글 3

어제랑 오늘 생각보다 안빠져서 지켜보고는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컵 | 작성시간 26.06.09 저는 장기적으로 가지고 갈 거긴 합니다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09 넹넹 반도체가 죽지않는한까지는
  • 작성자뀰르르르르 | 작성시간 26.06.09 넹 진짜 장기적으로 1년? 갖고잇음 오만원 찍으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