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직 준비하려는데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해변의달링|작성시간26.06.09|조회수134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ㅠ 26년도 1월 중순에 이직에 힘겹게 성공해서 잘 다니다가, 팀 내 사수/팀원이 동시에 퇴사를 하면서 팀이 붕괴 직전입미다… (;;;) 오래 다니려고 입사했는데 앞으로 여기서 뭘 배우면서 일할 수 있는건지 의문이 들어요.

첫 직장 - 직종 전환 (2개 기업) - 현 직장 (첫 직장과 동일한 직종)
이런 상태라 사실 경력이라고 말하기 애매한데, 완전 신입은 아니고 현 직장엔 중고 신입으로 들어오게 됐어요
이 경우 이직 시 이력서에 현 직장 기록을 적으시겠어요...?

마이너스 요소가 될 것 같아서 (잦은 이직과 아직 1년도 안 되었으니..) 쓸까 말까 싶네요

그래도 다시 첫 직장의 직종을 계속 살려서 일을 하고 싶은 상태인데 사실대로 쓸지, 아니면 5개월 쉬었다고 하는게 좋을지 고민이 돼요. ㅠㅠ 조언 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티티카카 | 작성시간 26.06.09 근데 팀없어지지 않는 상황이면 그냥 충원되서 계속 근무하시는건 염두에 안두시나요? 힘겹게 성공햇다는건 점프업했다는건데 조금 지켜보고 결정하셔도 되지싶어요. 아예 업무모르는 팀장을 앉히지는 않으니 배울꺼는 배우실수 있을꺼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해변의달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조언 감사합니다! 네 그 계획은 생각하지 않았는데,, 고민해볼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