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지금 미국etf는 별로인가요?

작성자ennnd|작성시간26.06.09|조회수1,017 목록 댓글 9

환율이 너무 올라서ㅠ 국내꺼로 해야되나..
그래도 미국 들어가볼까 고민이어서요 지수추종으로 사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09 저도 isa에서 매주 2-3개씩 사요 ㅋㅋ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09 전 1420원대에서 환전해둔 돈 많아서 그걸로 적립식 계속 사긴 하는데… 환차익 안 따지고 그냥 돈 버는 게 낫다고 생각해요ㅋㅋ 그래도 수익률로 그 정도는 커버칠 수 있어욥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09 전 오천원씩 사요 ㅋㅋㅋㅋㅋ
  • 작성자시골쥐 | 작성시간 26.06.09 나중에 환율 2000원 될지 어케 알겠어용, 지수투자는 걍 들어가는 거예요
  • 작성자8년째갤럭시A | 작성시간 26.06.09 전 아직까진 미리 환전헤놓은 걸로 매일 조금씩 사고있어요 1년 정도 됐는데
    기술주+배당주 섞어서 하는데도 수익률 28퍼 정도라 만족합니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