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램가격이 분기대비 최대 30% 오를꺼라고 예상한대요!! 작성자바밤바바밤|작성시간26.06.09|조회수50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삼전사시면 된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집에서범을키워도이것보단덜물리겠다 | 작성시간 26.06.09 글씨크기 개웃겨옄ㅋㅋㅋㅋㅋ깜놀ㅋㅋ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게 젤 중요한거니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freedobby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귀여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