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드램가격이 분기대비 최대 30% 오를꺼라고 예상한대요!!

작성자바밤바바밤|작성시간26.06.09|조회수503 목록 댓글 3

삼전사시면 된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집에서범을키워도이것보단덜물리겠다 | 작성시간 26.06.09 글씨크기 개웃겨옄ㅋㅋㅋㅋㅋ깜놀ㅋㅋ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게 젤 중요한거니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freedobby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귀여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