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캡 사니까 박차장 싸이버거 오더라고요 오랜만에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다람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내일 점심 맘터 ㄱ 합시당 ㅎㅎ
-
답댓글 작성자놀래 작성시간 26.06.09 다람아 배고파로 받아서.. 키캡만 사고싶어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다람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놀래 키캡 단품은 안 파는 거겠죠? ㅠ
-
답댓글 작성자놀래 작성시간 26.06.09 다람아 네ㅠ 양이 많아서 아쉬워요
-
답댓글 작성자다람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놀래 그쵸! 버거에 치킨은 넘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