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엄마 주식계좌 드디어 다 만들었어요 ㅋㅋ

작성자치즈블루베리요거트|작성시간26.06.09|조회수275 목록 댓글 0

생각보다? 예수금이 있으시길래
예금반 주식반으로 연금계좌 + isa계좌 만들어드렸어요
노후대비하시라고 미국지수 모으기로 담아드렸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