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주식계좌 드디어 다 만들었어요 ㅋㅋ 작성자치즈블루베리요거트|작성시간26.06.09|조회수27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생각보다? 예수금이 있으시길래 예금반 주식반으로 연금계좌 + isa계좌 만들어드렸어요노후대비하시라고 미국지수 모으기로 담아드렸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