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500 적립식으로 모으시는분들 작성자무념무상22|작성시간26.06.09|조회수1,471 목록 댓글 2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타이거로 모으나요? 코덱스로 모으나요?이거 배당금 차이가 꽤 있잖아요물론 가치는 동일한거 아는데실제 배당금차이가 눈에 보이니까 코덱스로 가야하나 갈팡질팡중이거든요어떤걸로 하고 계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무념무상2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아니면 연금저축계좌 작성자씬나씬나 | 작성시간 26.06.09 연금저축은 코덱스, isa는 라이즈로 모으고 있어요 작성자배드버니 | 작성시간 26.06.09 연금계좌로 코덱스 모으고 있어용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 작성시간 26.06.09 타이거로 담고있어여 작성자호이호이 | 작성시간 26.06.09 타이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