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S&P500 적립식으로 모으시는분들

작성자무념무상22|작성시간26.06.09|조회수1,471 목록 댓글 23

타이거로 모으나요? 코덱스로 모으나요?
이거 배당금 차이가 꽤 있잖아요
물론 가치는 동일한거 아는데
실제 배당금차이가 눈에 보이니까 코덱스로 가야하나 갈팡질팡중이거든요
어떤걸로 하고 계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무념무상2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아니면 연금저축계좌
  • 작성자씬나씬나 | 작성시간 26.06.09 연금저축은 코덱스, isa는 라이즈로 모으고 있어요
  • 작성자배드버니 | 작성시간 26.06.09 연금계좌로 코덱스 모으고 있어용
  •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 작성시간 26.06.09 타이거로 담고있어여
  • 작성자호이호이 | 작성시간 26.06.09 타이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