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전 주주분들 물타시나요??? 작성자두미두미|작성시간26.06.09|조회수34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 엘전 진짜 물타도 끝이 없는데 어쩌고 계신가요들..??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09 그냥 두고 있어요 이미 비중이 15%라서요ㅎ..ㅎ.. 작성자다이어트호소인 | 작성시간 26.06.09 저번주엔 분명 사랑해요 엘지했는데...지금은 샤갈엘지중...ㅎㅎ씨엔에스야..그만좀 내려가라... (물안타고 걍 냅두고있어요ㅠ) 작성자아따맘마 | 작성시간 26.06.09 전 팔 고민 중이지 추매는 안 할 거 같아요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