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최근 결혼하셨거나, 예정인 줌님들 신혼집 언제부터 구하셨어요??

작성자빠부빠나나|작성시간26.06.09|조회수350 목록 댓글 7

몇개월전부터 알아보면 될까요..??

저는 식이 딱 1년정도 남았고 저랑 예비배우자 모두 본가에 부모님과 살고있어여!

근데 벌써 알아보는건 좀 많이 이른가싶고 ㅋㅋㅋㅋ
그리고 주변 집값(매매) 많이 올랐고 전월세도 잘 없더라구요ㅠ

그리고 막상 구해도 가전가구 알아보고 채워넣고 이것저것하는게
꽤 시간도 돈도 많이든다고 들어서 좀 걱정이되네요
먼저 준비중인 줌님들은 어떻게 하고계신지..(하셨는지)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헤이즈 | 작성시간 26.06.09 222
  • 작성자출근말고취업 | 작성시간 26.06.09 저희는 결혼식 3개월전에 전세 구해서 입주했어요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09 저는 4개월정도 남았을때 집 보러다녔어요 ㅎㅎ
    다행히 타이밍맞게 괜찮은 집이 나와서 매매했는데 디딤돌대출이 예비신혼부부로 받은거라 대출신청하고 3개월안에 결혼식을 치뤘어야해서 진짜 다 잘맞았어요 ㅎㅎ
  • 작성자쇼킹 | 작성시간 26.06.09 저는 거의 10개월 전에 집 먼저 사고 집 비워뒀었어요 ㅋㅋㅋㅋ
  • 작성자강쥬 | 작성시간 26.06.09 매매면 위치, 단지, 매물 다 따져야하니까 지금부터 볼거같고 전세면 6개월 전이면 충분할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