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상이 ai와 로봇 만을 향해 질주하는 기분이에요 작성자생각하고|작성시간26.06.09|조회수37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에 따른 부작용이나 어떤것들은 그냥 다 모른척하고 어느 지점에 도달하기 위해 질주하는 느낌.. 그렇다고 인간의 인문학이 과연 경쟁력이 있는지도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잔나 | 작성시간 26.06.09 일단 달리고 생각해야할거같긴해요. 남들 다 달리는데 대안은 없으니.. 작성자헤이즐넛라테 | 작성시간 26.06.09 뒤쳐지면 뒤쳐진 자에게는 또 발언권을 주지 않아서..ㅠ 우려스러운 부분을 말하기 위해서라도 달려야하는 상황 같아요 작성자키티버니포니 | 작성시간 26.06.09 저는 우려가 더 커요.... 달리지말자는게 아니라 법제정같은 부분에 대해서 논의도 함께 나와야하는데..빅테크기업 말고 일반시민들한테도 이익만 되는 발전이 맞는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