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좀 전에 삼전 반매도 진행했습니다.
어휴 확인매도 하려다가 선거날 쉬면서
약간 타이밍이 꼬이긴 했지만,
반은 들고가고 반정도는 상황을 좀 보면서
여유있게 진행해도 되겠어요.
반도체를 안좋게 봐서가 아니라,
단기 전략상 계좌의 변동성을 줄이려고
실행한 매도입니다.
삼전비중이 35%이상이었어서요ㅠ
게다가 저는 단가가 아주 낮지 않기 때문에
단가가 여유있는 분들은 그대로 중장기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반등 줄 때 현금없으신 분들은
앞으로의 일정이 좀 부담된다 싶으시면,
비중축소 진행 하셔도 됩니다.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본인 판단 하에 투자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로론 작성시간 26.06.09 샹스 오호~ 몇개 건졌어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샹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오로론 ㅎㅎ챠트보니까 하도빼놔서 올랐는데도 매수권이더라구요? 하방위험은 적고 상방이 더 많이 보이는 위치에 오늘 원전이랑 재건 이 두섹터로 수급이 시장대비 강하게 들어와서 내일도 연속성이 나오는지 지켜보시죠ㅋㅋ
-
답댓글 작성자오로론 작성시간 26.06.09 샹스 넵!! 낼 종목 몇개 정리하고 상황봐서 추매도 생각해 봐야겠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샹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음..참 숫자라는게 그래요. 내가 봤던 숫자를 아니까 먹은거 뱉어내는거 같고, 내돈이었는데! 싶고, 사람마음이 참 그렇죠? 그래도 금요일에 빠른 판단을 하셨네요. 월요일 매도는 뼈 아프지만, 다음에는 좀 더 나은 선택을 하실수 있으실 거예요. 다음에는 반등시 매도! 좋은게 단기과매도 되면 반드시 반정도 반등이 나옵니다. 다음거래시에는 꼭 참고하세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