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마이쮸 언제 이렇게 맛이 다양해졌죠?

작성자럭키비키|작성시간26.06.09|조회수258 목록 댓글 7

새로운거 엄청 많이
보여서 하나씩 사먹어보고있어요ㅋㅋ

토마토맛도 먹어보고싶은데 아직 제앞에 나타나진않네요 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없는씨박 | 작성시간 26.06.09 복숭아진짜 마싯어욬
  • 작성자건전지 | 작성시간 26.06.09 토마토 맛있어요! 골드인가 파인애플맛도 맛있었어요 ㅋㅋㅋ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09 저도 도마도 찾고있는데 없어요 ㅠ
  • 작성자내가갈래하와이 | 작성시간 26.06.09 토마토 진짜 토마토쥬스를 고체로 만든 맛이더라구요ㅋㅋ
  •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 작성시간 26.06.09 토마토맛 궁금하더라구요 ㅋㅋ 올영에만 선출시 했다고 했어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