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반도체etf 솔탑은 파란색인데 하나로는 빨간색이예요

작성자호주청정한우|작성시간26.06.09|조회수489 목록 댓글 5

하나로 방어 잘되네요 ㄷㄷㄷ 어제도 파란색은 안갔었는데 하나로 더살걸그랬어욬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09 저 쏠탑이랑 하나로 5월 중에 하루 차이로 동시에 들어가서 계속 보는데 하나로 수익이 진짜 좋아요ㅋㅋㅋ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09 오늘 하나로에 있는 소부장들 다 날라다녀서 그런가요 ㅋㅋㅋ 신기방기
  • 작성자무념무상22 | 작성시간 26.06.09 저 솔탑 어제 -10%였는데 지금 + 됐어요. 회복력 엄청난대요
  • 작성자무념무상22 | 작성시간 26.06.09 근데 하나로가 뭔가요? etf 풀명칭 좀 알려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호주청정한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HANARO Fn K-반도체 etf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