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 방어 잘되네요 ㄷㄷㄷ 어제도 파란색은 안갔었는데 하나로 더살걸그랬어욬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작성시간 26.06.09 저 쏠탑이랑 하나로 5월 중에 하루 차이로 동시에 들어가서 계속 보는데 하나로 수익이 진짜 좋아요ㅋㅋㅋ
-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09 오늘 하나로에 있는 소부장들 다 날라다녀서 그런가요 ㅋㅋㅋ 신기방기
-
작성자무념무상22 작성시간 26.06.09 저 솔탑 어제 -10%였는데 지금 + 됐어요. 회복력 엄청난대요
-
작성자무념무상22 작성시간 26.06.09 근데 하나로가 뭔가요? etf 풀명칭 좀 알려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호주청정한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HANARO Fn K-반도체 etf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