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줌님들,,ㅎㅎCMA RP 통장이 있는데 이게 뭐져?ㅎ;; 작성자고요한|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웰컴투더쇼 작성시간26.06.09 파킹통장 대신 맞아요!매달10만원씩 적립해도 되구요(적금대신)줌님처럼 천만원 넣어놔도 복리로 돈이 불어나는거라 따로 운용지시 할건 없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감사합니다!! 지피티 계속 괴롭히면서 물어보고 있었는데 이제 슬슬 이해가 가네용ㅋㅋㅋ 쓸모 모르겠어서 없애 버려야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웰컴투더쇼 작성시간26.06.09 고요한 헛....계속 놔두셔도 되시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웰컴투더쇼 앗 구래요..? 아직 안없앴어요 ㅋㅋㅋㅋ토스에 넣어두는 비상금 그냥 넣어둘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차라차란 작성시간26.06.09 이자율이 좀 더 높은 입출금 통장이라고 보시면...저는 그렇게 이해를 했습니다 ㅋㅋㅋㅋ 저도 주식계좌 만들때 같이 만들어졌거든요 주식사기전에 월급받으면 그 통장에다 넣어두는데 그냥 일반 통장보다 이자가 높아서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필요할때 꺼내쓰기도 쉽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저도 그냥 소소하게 써야겠어요!! 천만원까진 오바인거같고 (왜 많이 넣었는지 모르겠음) 입출금통장이랑 토스에 비상금으로 넉넉히 뒀던거 이쪽에 넣으려구여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현생 화이팅 작성시간26.06.09 당장 주식에 쓰지 않을 돈을 그냥 넣어놓으면 하루씩 이자가 좀 많이 붙어요. 그래서 저는 주식하다가 예수금 생기면 조금 놔뒀다가 사고 싶은 주식 생기면 빼서 주식 계좌에 넣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감사합니다 ㅎㅎㅎ 이제 완벽히 이해했어요 까먹지 않으리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