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헤헤,,줌님들,,ㅎㅎCMA RP 통장이 있는데 이게 뭐져?ㅎ;;

작성자고요한|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웰컴투더쇼 작성시간26.06.09 파킹통장 대신 맞아요!

    매달10만원씩 적립해도 되구요(적금대신)
    줌님처럼 천만원 넣어놔도 복리로 돈이 불어나는거라 따로 운용지시 할건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 고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감사합니다!! 지피티 계속 괴롭히면서 물어보고 있었는데 이제 슬슬 이해가 가네용ㅋㅋㅋ 쓸모 모르겠어서 없애 버려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웰컴투더쇼 작성시간26.06.09 고요한 헛....계속 놔두셔도 되시는데!!!
  • 답댓글 작성자 고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웰컴투더쇼 앗 구래요..? 아직 안없앴어요
    ㅋㅋㅋㅋ토스에 넣어두는 비상금 그냥 넣어둘게요!!
  • 작성자 차라차란 작성시간26.06.09 이자율이 좀 더 높은 입출금 통장이라고 보시면...저는 그렇게 이해를 했습니다 ㅋㅋㅋㅋ 저도 주식계좌 만들때 같이 만들어졌거든요 주식사기전에 월급받으면 그 통장에다 넣어두는데 그냥 일반 통장보다 이자가 높아서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필요할때 꺼내쓰기도 쉽고..
  • 답댓글 작성자 고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저도 그냥 소소하게 써야겠어요!! 천만원까진 오바인거같고 (왜 많이 넣었는지 모르겠음) 입출금통장이랑 토스에 비상금으로 넉넉히 뒀던거 이쪽에 넣으려구여 ㅎㅎ
  • 작성자 현생 화이팅 작성시간26.06.09 당장 주식에 쓰지 않을 돈을 그냥 넣어놓으면 하루씩 이자가 좀 많이 붙어요. 그래서 저는 주식하다가 예수금 생기면 조금 놔뒀다가 사고 싶은 주식 생기면 빼서 주식 계좌에 넣어요
  • 답댓글 작성자 고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감사합니다 ㅎㅎㅎ
    이제 완벽히 이해했어요 까먹지 않으리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