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초초초초초초소액으로 주식 구경중이에요 ㅋㅋ

작성자월요일좋아|작성시간26.06.09|조회수877 목록 댓글 3



원금 작고소중한 칠만이천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티니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이리 시작했어요 ㅎㅎ 지금도 얼마 없지만
  • 작성자아니이게뭐람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심적 감당되는 초초초초소액으로 구경해요 ㅋㅋ 마음이편하더라구요
  • 작성자헤이즐넛라테 | 작성시간 26.06.09 작게해서 커피값 점심값 버는게 제일 재밌어요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