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카카오 9층에 물렸는데 지금 많이 내려온거 같아서 10주 정도사서 7층으로 내려갈까요
아님 그냥 그 돈으로 삼전이라도 1주 사는게 나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검은고양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제가 잠시 멍정한 생각을 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연두연두콩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 삼멘🙏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작성시간 26.06.09 삼전
카카오는 그냥 누가 빨리 손절치고 나오느냐예요 저도 손절 치고 그 돈으로 미장 투자해서 다 메꿨던 시절이 있습니다 카카오는 개잡주예요 주가 올라봤자 내부자 매도 이슈나 자회사 또 처쪼개서 주가 떨줄걸요 탈출이 답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검은고양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머리로는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냥 못 놓고 있었어요ㅠ 팔고 삼전이나 사야겠어요 조언 감사합니다!
-
작성자복돼지 작성시간 26.06.09 예전에 망한 주식 어떻게 탈출했나 썰 들었는데 돈 퍼부어서, 기존2:물타기8이였던가..?물 엄청 타서 나왔다고 했어요. 물론 돈 많으신분 이야기... 그 정도로 하실 거 아니면 물은 틈날때 조금만 타시고 다른 종목에 집중하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