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혼자 여자에다가 다들 나이차 많이나는 남자 어르신들이라 절하고 인사만드리고 다른분들 밥드신다고해도 저는 일있다고하고 먼저나오려고하는데 상관없겠죠?
사장님은 어제 이미 다녀오셔서 진짜 밑에직원 아저씨들만가요
조문가는데가 시내긴한데 정반대쪽이라 회사에서도 차타고 거의 1시간걸릴거같고 거기서 저희집가는데도 오래걸려서 낼출근해야되니까
집에가서 빨리쉬려구요...
다음검색
저 혼자 여자에다가 다들 나이차 많이나는 남자 어르신들이라 절하고 인사만드리고 다른분들 밥드신다고해도 저는 일있다고하고 먼저나오려고하는데 상관없겠죠?
사장님은 어제 이미 다녀오셔서 진짜 밑에직원 아저씨들만가요
조문가는데가 시내긴한데 정반대쪽이라 회사에서도 차타고 거의 1시간걸릴거같고 거기서 저희집가는데도 오래걸려서 낼출근해야되니까
집에가서 빨리쉬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