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오늘 회사직원 부친상이라 다같이 조문가는데

작성자은유|작성시간26.06.09|조회수617 목록 댓글 2

저 혼자 여자에다가 다들 나이차 많이나는 남자 어르신들이라 절하고 인사만드리고 다른분들 밥드신다고해도 저는 일있다고하고 먼저나오려고하는데 상관없겠죠?

 

사장님은 어제 이미 다녀오셔서 진짜 밑에직원 아저씨들만가요

 

조문가는데가 시내긴한데 정반대쪽이라 회사에서도 차타고 거의 1시간걸릴거같고 거기서 저희집가는데도 오래걸려서 낼출근해야되니까

 

집에가서 빨리쉬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09 네네 그러셔도 상관없죠!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09 네네 상관없어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