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한다고 바빠서 어플 안 보고 있다가 좀 전에 봤는데 오휴..
내릴땐 심장 내려앉고
오르면 껄무새 아쉽고
갸아아ㅏㅏㅏㅏㅏ
떨어지면 담아야지 담아야지 하면서
막상 떨어지면 잉 나중에... 하면서 타이밍 놓치고...
휴 고수님들 말대로 당분간 왔다리 갔다리 하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웰컴투더쇼 작성시간 26.06.09 하닉 회복력 최고..ㅋㅋㅋ
-
작성자silver8224 작성시간 26.06.09 하닉은 걍 떨어지면 줏으면 되는건데..근데 총알이 읎쥬?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샹스 작성시간 26.06.09 솔직히 레버리지하지말고 하닉본주해도 될거같아요
-
작성자제비의생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아 진짜 미쳐요ㅡㅡ
-
작성자원두유 작성시간 26.06.09 단타용 하닉(;)계좌 녹아서 어제 추매할까 고민하다 걍 냅뒀는데 껄무새됐어요 ㅜ ㅋㅋㅋ 걍 냅둬야죠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