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하이닉스 미친색기(p)

작성자제비의생활|작성시간26.06.09|조회수1,514 목록 댓글 6

 

 

 

일한다고 바빠서 어플 안 보고 있다가 좀 전에 봤는데 오휴..

 

내릴땐 심장 내려앉고

 

오르면 껄무새 아쉽고

 

갸아아ㅏㅏㅏㅏㅏ

 

떨어지면 담아야지 담아야지 하면서 

 

막상 떨어지면 잉 나중에... 하면서 타이밍 놓치고...

 

휴 고수님들 말대로 당분간 왔다리 갔다리 하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09 하닉 회복력 최고..ㅋㅋㅋ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09 하닉은 걍 떨어지면 줏으면 되는건데..근데 총알이 읎쥬?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09 솔직히 레버리지하지말고 하닉본주해도 될거같아요
  • 작성자제비의생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 진짜 미쳐요ㅡㅡ
  • 작성자원두유 | 작성시간 26.06.09 단타용 하닉(;)계좌 녹아서 어제 추매할까 고민하다 걍 냅뒀는데 껄무새됐어요 ㅜ ㅋㅋㅋ 걍 냅둬야죠 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