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AI전력핵심설비 주주님들 물 타셨나요

작성자대충사는중|작성시간26.06.09|조회수746 목록 댓글 13

이놈은 물 타면 또 내려가고 ㅇㅈ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플레이브 | 작성시간 26.06.09 추매는 무슨 추노마냥 쫓아버리고싶을지경이예요? ^^
  • 작성자나초초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숨겨놨어요ㅎ… 아까 잠시 열었다가 열만 받았어요ㅋㅋ
  • 작성자확률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숨겨놨어요 ㅋㅋㅋ언제간 오르겠지^^
  • 작성자다이어트호소인 | 작성시간 26.06.09 걍 냅둬요 반려주 ㅜㅜ샤갈
  • 작성자BBOb | 작성시간 26.06.09 전 아주 고점에 샀어서 아주 아주 조금 물타기했습니다..ㅎㅎ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