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하닉이요..

작성자또라이머멍|작성시간26.06.09|조회수1,084 목록 댓글 5

평단 215만원에 5주있어서 수익률 3프론데요..
지금 일부 몇주라도 수익화 시키고 좀 떨어지면 다시 주울까요 존버할까요..
평단이 높은편같아서 넘 고민되네요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09 돈필요하신거 아니면 굳이굳이..
    하닉은 걍 냅두세유~
  • 작성자뀰르르르르 | 작성시간 26.06.09 존버요!! 제가 그랫다가 지금 고점에 물렷습니다
  • 작성자배드버니 | 작성시간 26.06.09 그냥 두세요ㅋㅋㅋ저도 그렇게 다시 저점 잡으려고 팔았는데 담날부터 쏘아올려서 높은 가격에 다시 들어갔던 적이 한두번이 아니에요ㅠㅜ 예측 불가능한 장이라 저점 잡는거 어렵더라구요
  • 작성자또라이머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걍 진짜 또 어제같이 180,190으로 떨어지면 몇주 더 줍줍하는 방향으로 가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다이어트호소인 | 작성시간 26.06.09 떨어질지 안떨어지질 ㅜ 저점은 계속 높아가는게 히닉 ㅎㅎ 저 80에 한번줍고 160 에 한번 줍고 ㅎ이런식으로 사팔사팔 하고 있긴 한데 ㅋㅋ 강뒀음 마니 벌었을거 같기도 ㅎ 어렵네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