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투썸 두아박 맛있어요?

작성자채빈|작성시간26.06.09|조회수225 목록 댓글 5

비싸서 안 먹어봤는데 단종된다는 말 있어서요!
드셔보신 분들 어떠셨어요?
저 기존에 오리지널 아박은 그닥 안 좋아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교환 | 작성시간 26.06.09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아박은 다 좋아해서 맛있었는데,,
    줌님은 아박 쿠키크림맛 때문에 싫어하시는 건가요..?
    두아박은 카다이프 들어있고 초코맛이 강하긴해요
  • 답댓글 작성자채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런 거 같아요! 그 오레오 쿠키 바이브가 별로이기도 하고 달다는 인상이 강했어요! 근데 두쫀쿠는 좋아해서.. 한 번 시도해볼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구교환 | 작성시간 26.06.09 채빈 두아박도 달긴 달았......ㅋㅋㅋㅋㅋ 근데 궁금하시면 한 번 시도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채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구교환 결국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 두쫀쿠 사랑단이라 그런지 맛은 있네요! 대신 커피를 노사연 맥주 마냥 한 양동이 먹어야 할 것 같긴 해요 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구교환 | 작성시간 26.06.09 채빈 노사연맥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왕 시킨거 맛있게드세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