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팬미팅 하네요?? 작성자푸른 새벽|작성시간26.06.09|조회수71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눈치도 더럽게 안보네요진짜 싫다ㅋㅋㅋㅋㅋㅋ대군부인 논란 조용해져서 너무 짜증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에노쥬리 | 작성시간 26.06.09 헐 진짜요?ㅋㅋㅋ 진짜 눈치안보네요.. 답댓글 작성자푸른 새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시아로 돈다네요? 작성자소녀시대-태연 | 작성시간 26.06.09 아마 그 팬들은 부둥부둥 겁나 할거라서...ㅎ 답댓글 작성자푸른 새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시아로 돈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