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청약깨고 주식사는건 멍청한 짓이죠?

작성자뀰르르르르|작성시간26.06.09|조회수724 목록 댓글 7

솔직히 청약 할일 없을거 같은데
주식 줍줍하고싶은데 돈이 없어여ㅠㅠㅠ

조정이 언제 올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쇼킹 | 작성시간 26.06.09 정부정책 대출 금리혜택에 보통 청약점수가 있어서 안깨는걸 추천드리긴합니다만 보통은 미혼한테는 해당사항 없으니 결혼생각 없으시다면 상관없을거같아요 ㅋㅋ
  • 작성자아샷추 | 작성시간 26.06.09 다른거 다 깨도 ㅠ 집 살 생각 있거나 대출 생각 있으면 청약은 깨지마세요! 다만 납입 한도 넘어갔으면 이제 더 넣지 말고 넣을돈으로 주식하세요!
  • 작성자오로론 | 작성시간 26.06.09 왜요~ 저는 깨서 하는데요. 저 올해 초에 청약 깨서 주식산게 젤 잘한일. 물론 청약 바로 다시 들었어요. 혼자사는 사람은 어짜피 청약점수가..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09 아까워요. 대출 받을때도 청약점수로 대출이자율 깎아주는거 있어서 그냥 냅두시는게 좋아요ㅠ
  • 작성자EXO백현 | 작성시간 26.06.09 수도권에 청약 생각 있으시면 두시고.. 지방에 집 살 생각이시면 깨는거 추천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